본문 바로가기

해커대학 먹방강좌

아산맛집, 아산돈까스맛집 <마약왕돈까스>

 

 

 

 

 

 

 

 

 

 

 

 

 

 

 

 

 

 

 

 

 

 

 

 

 

 

 안녕하세요 IT 교육 전문 멘토 곰곰쌤입니다.

 

여러분들은 돈까스 어디까지 드셔보셨습니까?

 

부먹 돈까스 찍먹 돈까스 퓨전 돈까스....

 

세상에 맛있는건 정말 많아요 (다이어트는 언제....)

 

오늘은 천안 아산에 위치한 퓨전돈까스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뭔가 겉으로 봤을 때는 백숙을 팔 것 같이 생겼지만

 

이래뵈도 퓨전돈까스 맛집 맞습니다ㅋㅋ

 

처음가시는 분은 위치가 조금 어려우실 순 있어요!

 

주변이 그렇게 시끄럽지도 않고 차도 많이 없고

 

조용하니 먹기 좋습니다.

 

 

 

 

 

 

 

 

 

 

 

 

 

 

 

 

 

 

 

 

 

 

 

 

 

 

주 메뉴는 돈까스지만 부 메뉴로는 치킨도 있고 닭볶음탕도 있어요!

 

옆테이블에서는 닭볶음탕 시켜서 먹길래 봤더니

 

맛있어 보였어요...(닭은 진리죠)

 

또, 술이 빠지면 섭하죠

 

맥주와 소주, 청하까지 있습니다!!

 

 

 

 

 

 

 

 

 

 

 

 

 

 

 

 

 

 

 

 

 

 

 

 

 

 

 저희는 3명이서 갔는데 1인당 1메뉴씩 다르게 정해서

 

나눠먹기로 해서 일단 저는 여자들에게 인기메뉴 중 하나인

 

모듬돈까스 ₩9,900원 시켜봤습니다.

 

모듬돈까스는 생선까스, 새우튀김, 치즈스틱 + 기본 돈까스

 

구성으로 나왔는데 괜찮았습니다.

 

 

 

 

 

 

 

 

 

 

 

 

 

 

 

 

 

 

 

 

 

 

 

 

 

 

 두번째로 시킨 마약 왕 돈까스 ₩8,000원

 

돈까스에 비해 접시가 큰편이여서 그렇지

 

드시다 보면 돈까스 양이 절대 적은 양은 아닙니다...

 

(두개만 시킬걸 그랬나?ㅋㅋㅋ)

 

맛은 기본 돈까스 맛인데 소스가 감칠맛 났음

 

그리고 잎사귀는 먹는건줄 알고 여쭤봤더니

 

먹는거 아니고 소스 만들때 들어가는 건데

 

데코용으로 같이 나온거랍니다ㅋㅋ

 

 

 

 

 

 

 

 

 

 

 

 

 

 

 

 

 

 

 

 

 

 

 

 

 

 

 

 

 

 사실 잎사귀 맛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먹는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즈 진짜 대박 큼

 

 

 

 

 

 

 

 

 

 

 

 

 

 

 

 

 

 

 

 

 

 

 

 

 

 

 마지막으로 인기메뉴 중 하나인 파 돈까스 ₩9,000원

 

처음에 나왔을 때 약간 파닭 느낌이 났어요

 

기본 왕돈까스랑 모듬돈까스랑 다르게

 

조각조각 나눠서 나온 돈까스 위에 파채가 올려져 있어서

 

진짜 파닭같았음 근데 돈까스라는거 ㅋㅋㅋ

 

 

 

 

 

 

 

 

 

 

 

 

 

 

 

 

 

 

 

 

 

 

 

 

 

 

 

 근데 돈까스+파 조합이 파닭만큼 괜찮았어요

 

파돈까스는 첨먹어봤는데 파닭만큼 맛있었음...

 

진짜 뭔가 독특하면서 나중에 한번 더 생각 날 것 같은

 

돈까스여서 신박하고 맛도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지도 띄워드리고 사라지겠음-★

 

네비에다가 주소 챡챡 찍으시고 파돈까스 드시러 가보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