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커대학 먹방강좌

종로5가 든든하게먹을수있는 순댓국 먹부림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일상 먹부림 이야기에요

매일 일만하고 공부만할수 없잖아요

먹고살자고 하는 건데요 그쵸

오늘은 종로5가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순댓국 먹부림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해요

일단은 제가 좋아하는 뜨끈하고 맛있는

순댓국 추운날이나 몸이피로할때

먹으면 정말 힘이되는 순댓국이죠

 

 

 

 

 

 

 

 

 

무생체 와 깍두기 기본 반찬이 셋팅되었네요

정말 양을 많이 주셨네요

사실 먹다보면 또많은양도아닌데

꼭 그렇게 항상 생각하는것같아요

막상있으면 거의다먹으면서 저도참

변덕이 심한남자인것같아요 ㅋㅋ

다들 순댓국은 좋아들하시나요?

 

 

 

 

 

 

 

 

뜨끈한 밥이 등장했네요

저는 순댓국을 좋아해서

국물도 다마시는 편이거든요

밥은 한번에 풍덩 말아먹는걸

좋아해서 전뜨거운걸

잘먹는 편이여서 말아먹는걸 즐겨하는

편이에요 다들 덜어서 먹는편이신가요?

말아서 드시는편이신가요?

 

 

 

 

 

 

 

 

 

깍두기와 무생채를 보기좋게 담아놓은뒤

퍼묵퍼묵 할준비 되셨나요?

오늘이 벌써금요일이네요

시간 정말 눈감았다 뜨면 훅가는것

같아요 파도넣고 들깨가루도 넣고

쌈짱에 콕순대도 찍어먹고

김치도 올려서 화끈하게 한입크게

남자답게 폭풍 흡입을 할줄아는

거친남자이죠 와일드 하다? ㅋㅋㅋ

 

 

 

 

 

 

 

 

 

순댓국에 정면으로 찍은 사진이에요

밥뚜껑은 또누가 닫아놓은거야

아낙 스트레스 누구야누구 !!!!

짜증나게 얼른 열어야 밥님이

내뱃속에 들어오는데

빨리먹고싶어 현기증 날껏 같아요

부추도 있고 파도 있고 다데기도 넣고

먹는게 맛나잖아요 ?

 

 

 

 

 

 

 

 

 

순댓국만 먹기에는 무언가 허전함이 있어서

왕만두도 시켰습니다. 캬올

왕만두라니 주인아주머니에

말이 잊혀지지않네요

왕만두 하나 더주셨다는 말이

아직도 인상깊고 예수님을 본듯한

눈빛으로 보게되었죠

하나를 더주시다니 하나를 !!!!!!!!

완전 단골집으로 찜해야겠어요

 

 

 

 

 

 

 

 

 

헉 왜저리 깨끗히 먹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너무 깨끗하게 먹은건

아닌지 으어 걱정도되고

괜히 설거지할게 없으실정도로

깨끗하게 먹었나

이생각이 들정도로 민망하더라고요

종로5가 든든하게 먹을수있는 순댓국 먹부림 포스팅을

마치려고해요

다들 맛있는 점심하시고 다음포스팅때뵈요 ^^